10일부터 29일까지, 군 SNS 활성화 및 맥주축제 홍보

출처 : 경남 남해군, 초성퀴즈 이벤트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경남 남해군이 SNS 운영 활성화와, 제9회 독일마을 맥주축제 사전홍보를 위한 전 국민 대상의 초성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10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국민 누구나 남해군 공식블로그를 방문해 이웃추가 후 댓글로 정답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모바일상품권이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2일 남해군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10월 3일부터 3일간 개최되는 대한민국 원조 맥주축제인 제9회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홍보하고, 남해군 SNS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재미난 초성퀴즈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작은 이벤트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축제장을 방문하고 남해를 여행하며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남해군청 행정과 정보전산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남해군은 세계 3대 축제인 독일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모태로 삼동면 독일마을 일원에서 지난 2010년 첫 축제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어느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보물섬 남해만의 맥주축제를 10월 초 개최해 오고 있다.

-----------------------------------------------------------------------------------------------------

[MHN 남해] 남해군, 초성퀴즈 이벤트 ‘ㄷㅁ ㅁㅈㅊㅈ’

10일부터 29일까지, 군 SNS 활성화 및 맥주축제 홍보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