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글로벌 기업과 함께하는 취업콘서트’ 개최

출처 : 인천광역시중구, ‘글로벌 기업과 함께하는 취업콘서트’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인천 중구는 오는 21일 인천 중구청 월디관 대회의실에서 청년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글로벌 기업과 함께하는 취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업콘서트는 글로벌 기업의 입사나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을 지원하기 위해서 추진되었으며 IBM, NIKE, AMORE PACIFIC 등 5개 기업이 참여한다.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취업콘서트에는 글로벌 기업 현업 근무자가 청년들의 멘토로 참가하며 취업특강, 패널토론, 입사지원서 컨설팅, 공개 모의면접, 소그룹 취업상담, 평가 제공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이번 행사의 모집인원은 4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19일까지 홍보포스터 하단의 QR코드를 인식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홍인성 구청장은 “미래의 주역인 이 시대의 청년들에게 이번 행사가 해외로 진출하는 디딤돌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이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사업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

[MHN 인천] 인천 중구, 글로벌 기업과 함께하는 취업콘서트 개최

청년 디딤돌 취업지원사업 ‘글로벌 기업과 함께하는 취업콘서트’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