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1인당 3개 작품까지 도전 가능

출처 : 서울시 마포구, 제3회 마포구 블로그 공모전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마포구는 ‘1등 백만원 마포를 소개 해딸라’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31일까지 블로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인이 알고 있는 마포구 구석구석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 공모전은 작년에 이어 올해 세 번째다.

블로그 공모의 소재로는 마포와 관련해 소개하고 싶은 어떤 것이든 가능하다. 마포의 축제, 맛 집, 관광, 주요명소 뿐 아니라 자신만의 특색 있는 장소 및 체험 등도 가능하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 가능하며 1인당 최대 3개의 작품까지 신청할 수 있다.

공모기간 중 개인 블로그에 본인이 직접 체험한 마포구 관련 게시물을 올린 뒤 마포구 홈페이지 또는 마포구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 발표는 11월 말에 마포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최우수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5명 총 8명에게 상장과 시상금이 수여된다.

입상작은 향후 마포구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 게시돼 구정 홍보 자료로 활용된다. 공모전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포구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소박해도 마포 곳곳의 사연이 담긴 마포만의 이야기를 찾아 숨겨진 마포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MHN 마포] 마포구, ‘1등 백만원 마포를 소개 해딸라’ 블로그 공모전 연다

당신만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1인당 3개 작품까지 도전 가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