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원작 뮤지컬 '원모어'와 연극 '한번 더해요' 무대 오른다
웹툰 원작 뮤지컬 '원모어'와 연극 '한번 더해요' 무대 오른다
  • 김인규 기자
  • 승인 2019.09.1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원모어’와 KBS드라마 '고백부부'로 만들어졌던 연극 '한번 더해요'
출처 : (주)문화공작소상상마루, 뮤지컬 '원모어'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10일 동양예술극장에는 웹툰 원작 뮤지컬 '원모어'와 연극 '한번 더해요' 개막 포스터가 걸렸다.

뮤지컬 '원모어'는 엔씨소프트 웹툰 서비스 '버프툰'에 연재된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다. 히트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김혜성 작곡가가 연출과 작곡을 맡았다

뮤지컬 ‘원모어’는 뮤지션을 꿈꾸는 20대 청년 '유탄’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현실의 벽에 가로막히고 여자친구 '다인'과 사이가 삐걱대며 괴로워하던 그는 갑자기 매일 똑같은 날이 반복되는 타임 루프에 빠진다. 유탄은 수많은 오늘을 거쳐서야 사랑을 깨닫게 된다.

걸그룹 스텔라 출신 이효은과 AOA 유나는 ‘원모어’로 뮤지컬에 데뷔한다.

이효은은 "첫 작품이라 긴장했지만 좋은 선배님들을 만나서 즐겁게 연습할 수 있었다. 남자 배우의 뺨을 때리는 장면이 많았는데 어떻게 해야 덜 아프실까 고민하느라 힘들었다"고 했다.

유나는 "연령과 성별 구분 없이 모두 오셔서 이 작품을 보시고 마음이 따뜻해지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공연은 10월 27일까지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무대에 오른다.

주요기사


출처 : 주다컬처, 연극 '한번 더해요'

주크박스 연극 '한 번 더 해요'도 오는 11월 30일까지 동양예술극장 3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 웹툰 '한번 더해요'를 원작으로, 2016년 장나라·손호준 KBS드라마 '고백부부'로 만들어져 많은 사랑을 받았다.

눈만 마주치면 으르렁대는 동갑내기 부부가 풋풋했던 스무살 때로 되돌아가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

웹툰 원작 뮤지컬 '원모어'와 연극 '한번 더해요' 무대 오른다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원모어’와  KBS드라마 '고백부부'로 만들어졌던 '한번 더해요'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