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추석 선물

출처: pixabay, 선물 이미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2019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상품들이 새단장을 한 채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이에 연령대별로 '선호하는 추석 선물'을 소개한다.

출처: pixabay, 화장품 이미지

첫 번째로 20대의 추석 선물이다. 보통 혼자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 유통기한이 긴 생활용품이나 건강식품을 선호한다. 상대의 취향을 알고 있다면 기초 화장품이나 헤어·바디 등 미용 관련 세트를, 모르고 있다면 견과류나 홍삼 등 건강식품 세트를 추천한다.

두 번째로 30대의 추석 선물이다. 가족 모두에게 선물이 될 수 있는 식품관련 상품을 선호한다. 최근 사과, 배, 감 이외에 여러 종류의 과일이 추석 선물 세트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상대가 좋아하거나 평소에 먹기 힘든 과일 세트를, 유통 기한이나 취향이 걱정된다면 햄이나 참치 등 통조림 세트를 추천한다.

출처: pixabay, 고기 이미지

세 번째로 40대의 추석 선물이다. 식품이나 생활용품은 회사를 통해 받는 경우가 많아 자주 먹기 힘든 음식을 선호한다. 한우, 갈비, 전복 또는 몇 가지로 구성된 음식 세트 상품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50대의 추석 선물이다. 피곤을 덜어줄 수 있는 안마기나 피부 개선 기기를 선호한다. 최근 전자기기 회사들이 휴대성을 강조하며 저렴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추석 선물로 많이 언급된다. 안마기나 안마의자, 전기 마스크팩이나 마사지기 등을 추천한다.

올해도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

--------------------

2019년 추석, 연령대별 선호하는 선물은?

2019년 추석 선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