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비상에듀

[문화뉴스 김은노 기자] 2020년 수능이 두 달 남짓 남은 시점에서 효율적인 수능 마무리 공부 방법에 대해서 청평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 관계자는 “어느정도 공부가 된 학생이라면 수능이 두 달 정도 남은 시점에서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공부보다는 본인이 지금까지 공부하면서 정리한 교재를 바탕으로 재반복학습을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공부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인터넷 강의을 활용하여 본인의 부족한 부분만 수강하면서 자기주도 학습을 하는 것이 마무리 집중 공부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온라인 강의에 맞춰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하는 곳으로는 도심형 독학재수학원과 독학기숙학원이 있다. 그 중 독학 기숙학원은 버려지는 시간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하루의 시작부터 종료까지 철저하게 관리 받으며 이동시간 등의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이며, 공휴일에도 적절한 휴식 외에는 철저한 관리 속에 일과가 진행된다. 또한 독학기숙학원은 수험생활에 있어 유해한 환경과 차단이 되어 있으므로 집중적으로 공부만 원하는 학생들은 독학 기숙학원을 선호하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에는 비상에듀 유일의 독학기숙학원인 청평비상에듀가 독학 수험생 만을 위한 시설과 철저한 관리를 하기때문에 기숙학원 중에서는 좋은 곳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재수기숙학원인 청평비상에듀는 독재기숙학원만의 특별한 장점들로 수험생들의 공부 분위기를 최상으로 이끌고 있다.

 

청평비상에듀

청평비상에듀 독학기숙학원은 남녀가 철저히 구분된 넓고 쾌적한 1인 1독서실을 제공하여 최적의 면학분위기를 제공한다. 독서실책상도 학생들의 필요에 따라 개방형 책상, 스탠드형 책상, 칸막이형 책상 등 집중력 있는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타 기숙학원과 다르게 1인 1pc를 제공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본인의 학습계획에 따라 효율성 있는 공부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철저한 관리와 학과 선생님들의 친절한 1:1 질문지도 및 진학상담, 학생들의 개별 맞춤형 학습계획표 작성에 심혈을 기울인다. 또한, 단층 침대로 바꾸어 안정감 있는 취침을 보장하고, 철저한 벌점제도를 바탕으로 타 학생에게 피해를 주거나 면학 분위기를 해치는 학생은 퇴소시키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청평비상에듀 독학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2020년 수능이 두 달 남짓 남은 시점에서 공부 시간의 확보가 절실한 학생들은 독학기숙학원에서 수능 공부의 마무리를 하는 것이 확실한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