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후 즐기는 기획전 '셩 : 판타스틱 시티' 관람 및 작가와의 대화
오는 9월 17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 SNS를 통해 선착순 모집
오는 9월 28일 오후 4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옥상정원에서 진행

출처: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문화뉴스 MHN 홍현주 기자] 요가와 전시 관람, 작가와의 만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비포 선셋(Before Sunset)'과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가 각각 오는 9월 28일, 10월 26일에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에서 진행된다.

9월 28일 오후 4시에 진행하는 비포 선셋은 15~20명의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해 질 녁,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옥상정원'에서 '이 순간 당신에게 집중해 보세요.'라는 주제로 요가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요가는 '수리야 나마스카라 요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난이도로 '요가하우스'의 곽민주 대표와 함께 진행된다. 이후 정조와 수원화성을 주제로 한 기획전인 '셩:판타스틱 시티'를 도슨트와 함께 관람한다. 마지막으로는 샹그리아를 마시면서 김성배 작가와 대화를 나눈다.

한편, 10월에는 미술관 개관시간 전 전시실에서 요가를 시작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당신의 내면으로 깊이 들어가 보세요.'라는 주제로 요가 프로그램이 시행되며, 요가는 '플로우 빈야사 스타일 요가'로 온전한 나를 발견하고자 시도한다. 이후 차를 마시며 기획전 '셩:판타스틱 시티'를 관람하고 마지막으로는 김도희 작가와 함께 대화를 나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수원시미술관사업소 김찬동 소장은 “이번 <비포 선셋> 프로그램을 통해 미술관에서 보는 것을 넘어 체험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 참여는 만 19세 이상 성인 대상으로 9월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미술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단, 10월 프로그램은 추후공지 예정이다.

----------------------------------------------------------

요가 후 즐기는 기획전 《셩 : 판타스틱 시티》 관람 및 작가와의 대화
9월 17일(화)부터 23일(월)까지 홈페이지, SNS를 통해 선착순 모집
9월 28일(토) 오후 4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옥상정원에서 진행

주요기사
미술·전시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