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문화뉴스 김은노 기자] 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 (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 상위권에 ‘메디큐브 유재석’이 랭크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었다.

메디큐브의 ‘1억 쿠폰 증정 이벤트’는 1시간 마다 선착순 2천명에게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네이버 검색창에 ‘메디큐브유재석’ 검색 후 ‘1억 선착순 쿠폰’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이벤트의 키워드인 ‘메디큐브 유재석’ 및 ‘메디큐브’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메디큐브의 이번 이벤트는 최근 유행하는 실시간 퀴즈 이벤트를 지양하고, 광고비를 고객 여러분께 더 큰 혜택으로 드리고자 하는 의도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메디큐브는 고객 여러분의 입장에 귀 기울이며 더 좋은 제품으로, 더 많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