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터진 방탄소년단 정국, "소속사 해명은 아직까진 없어...."
사진 속 남성으로 추측되는 해쉬스완, 인스타에 해명 "이거 저 아니예요"
정국 거제도, 정국 타투, 정국 열애설, 해쉬스완,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 정국 열애설

출처: 방탄소년단 공식사이트 캡처, 정국 열애설?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정국과 관련된 수많은 키워드들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17일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열애설의 주인공인 '정국'과 '해쉬스완', 그리고 커뮤니티 사이트에 돌아다니고 있는 사진 속에서 정국임을 의심케하는 '정국 타투'와 사진이 찍힌 '거제도'가 실시간 검색어 상단에 위치하고 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정국 열애설의 발단이 된 사진

앞서, 실시간 뜨거운 감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사진은 17일 새벽 온라인에 등장하면서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사진 속에서 정국으로 추정되는 남성은 한 여성을 뒤에서 꼭 끌어안고 있는 사진으로, 거제도의 한 업상에서 달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커플의 모습이었다.

하지만, 사진 속 인물이 누구인지도 모를 만큼 흐릿하다는 점에서 팬들은 해당 남성이 '정국'이 아닌 '해쉬스완'이 아니냐는 의혹을 품게 되었고, 급기야 일부 팬들은 '해쉬 스완'의 인스타그램에 다이렉트 메세지를 보냈다.

 

출처: 해쉬스완 인스타그램 캡처

짧은 시간 내에 엄청난 물음을 받게된 '해쉬 스완은' 급기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올리며 "저 아니다, 너무 많이들 물어보셔서"라고 해명을 했지만, 방탄소년단 팬들은 해당 사진을 올린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삭제해 달라는 요구가 이어졌다.

일부 팬들의 무리한 요청이 지속되자, '해쉬 스완'은 결국 발끈했다. '해쉬스완'은 일부 팬들이 보낸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캡처하면서 "이렇게 애기하길래 내가 아무말 안하고 내려줬잖아 그치? 나보고 어쩌라는 거야", "진짜 역겨워 토할거 같아"라며 불편한 심경을 그대로 내비쳤다.

한편, 정국의 열애설과 관련하여 불똥이 튄 '해쉬 스완'과는 다르게 현재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어떠한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는 상황이다.

-------------------------------------------------------------

열애설 터진 방탄소년단 정국, "소속사 해명은 아직까진 없어...."
사진 속 남성으로 추측되는 해쉬스완, 인스타에 해명 "이거 저 아니예요"
정국 거제도, 정국 타투, 정국 열애설, 해쉬스완, 방탄소년단 정국, 방탄 정국 열애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