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9월 11일(수)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젝시믹스는 2019 F/W 시즌 첫 신상품으로 라이트 구스다운 패딩과 베스트 2종 및 재킷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였다. 추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신상품 라이트 구스다운 패딩과 베스트는 입체 재단 곡선으로 일상 속 유니크한 슬림 라인을 구현한 제품으로, 일반 경량 패딩과 달리 자연스러운 바디 실루엣을 살려주는 절개선을 넣어 들뜸 없이 몸에 맞는 슬림핏을 보여주어 레저 스포츠뿐만 아니라 도심 속 시티룩에도 적합한 만능 아이템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젝시믹스 라이트 구스다운은 영하 50도 극한의 추위에서 자란 시베리아산 거위의 솜털과 깃털을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한 황금비율 구스다운으로 일반 덕다운에 비해 1.5배 큰 솜털이 따뜻한 공기는 안으로 품고, 찬 공기는 차단해주는 역할을 하여 일반 울이나 오리털보다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다.

또한, 거위 털이 일정한 습도를 유지해줘 겨울뿐만 아니라 일교차가 큰 봄, 가을에도 늘 쾌적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어떤 날씨에도 부담 없이 가벼운 착용감으로 아우터로 단독 착용은 물론, 코트 안에 레이어드 하여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데일리 재킷이다.

젝시믹스 라이트 구스다운이 지닌 또 다른 차별점은 바로 봉제 방식이다. 일반 패딩의 경우 충전 후 봉제 방식을 사용하여 봉제선으로 충전제(깃털)이 나오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젝시믹스의 라이트 구스다운 패딩의 경우 봉제 후 충전 방식을 선택했다. 봉제 후 충전 방식을 사용하게 되면 재단별 봉제 후 충전제를 주입하여 충전제가 봉제선으로 나오는 현상이 현저히 줄어들며 열 차단율을 높여준다.

젝시믹스는 이번 신상품 출시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상품 라이트 구스다운 패딩 및 베스트 2종 40% 할인 및 2019 F/W 신상품 10% 쿠폰 발행과 1천만 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6종을 1+1으로 판매한다. 신규 회원 가입과 앱 다운로드 시 각 2,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할인된 가격에 4,000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주문 고객에 한하여 1주문 건 당 1개의 캘로그 신상품 프로틴바(30g)가 제공된다.

한편,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최근 2030 여성들의 밝고, 맑은 삶을 위한 위생 습관 브랜드 '휘아(WHIA)’를 신규 론칭 했다. 휘아는 위생 생활 제품인 클린 미스트, 칫솔살균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판매하며, 클린 미스트에는 4가지 종류의 세제와 클린 제품을 선보였다. 휘아 R&D 부서에서는 요가복, 수영복, 란제리 전용 세제인 젝시믹스 요기바스 등 세제 제품 업그레이드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