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약사신협에서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 제품을 카카오샵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서울약사신협은 약사 선생님과 조합원의 가족이 구성원으로 이루어진 단체로 유산균 외 홍삼 관련 제품, 건강기능식품, 농축액, 과즙, 건강즙, 선물세트 등 여러 가지 건강에 도움 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 제품은 한국의 전통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으로 한국인의 장 환경에 친숙한 토종 균주가 함유되어 있는 유산균 제품이다.

또한 미국 특허 코팅 유산균 3종 기술로 제조하여 비캡슐형 균주의 안정성을 높여 유산균의 생존율의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외에도 신바이오틱스로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수한 생유산균을 사용하여 장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비타민 B1, B2, B6가 들어서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 및 체내 에너지 생성,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성분도 들어 건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당신을 위한 생유산균" 제품은 카카오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요거트맛 분말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스마트컷 역시 바로 스틱을 뜯을 수 있도록 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