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포토] 이진우 '프듀X의 막내 틴틴으로 정식데뷔'
  • 이지숙
  • 승인 2019.09.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틴 이진우
틴틴 이진우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TEEN TEEN(틴틴) 이진우가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데뷔 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루기획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이 틴틴이라는 이름으로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베리, 온 탑'은 틴틴만의 싱그러운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앨범이다. '마지막에 가장 좋은 것을 더한다'는 뜻의 영어 표현 '체리 온 탑(Cherry on top)'을 인용한 만큼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틴틴의 솔직하고 당찬 도전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세련된 비트 위에 시적인 노랫말이 담긴 인트로곡 '온 탑(On Top)'을 비롯해 소년들의 사랑에 대한 용기를 위트 있고 경쾌하게 풀어내 중독성을 더한 타이틀곡 '책임져요', 설레는 감정을 달콤한 노랫말로 담아낸 '비 마이 걸(Be My Girl)', 연인을 향한 감각적인 고백송 '위드 미(With Me)',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낸 '스테이(Stay)'까지 총 5곡으로 구성되어 한층 더 성장한 틴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평균 16.5세의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은 지난 7월 종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출연 당시 막내 라인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유닛 그룹명 TEEN TEEN(틴틴)은 10대를 뜻하는 TEENAGER(틴에이저)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TEEN POP(틴 팝)에서 따온 'TEEN'으로부터 시작,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의미를 뜻한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