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 콘서트 총 정리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 코요태 20주년 콘서트 / 이승철 콘서트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8090시대를 주름 잡던 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통해 반가운 노래들이 다시 들리면서, 과거의 추억에 빠지는 이들이 늘고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90년대 활발하게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들이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찾아온다. 합동 공연과 단독 콘서트, 성대 수술의 아픔을 이겨내고 복귀하는 가수까지 만나볼 수 있는 3개의 공연을 소개한다.
  

 

출처: 블로그램 ㅣ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1.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오는 10월 5일 경기도 용인시 용인시민체육공원에서 열리는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는 김건모, 조성모, 코요태, 룰라, DJ DOC, 백지영, 소찬휘, 코요태, 채연 등 1990년대를 주름잡던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서트의 라인업이 공개되자마자 90년대였다면 상상도 하기 힘든 조합이라는 반응과 함께 '부모님과 함께 가겠다' '학교 다니던 시절 추억이 소환된다' 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라인업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노훈수'다. '노훈수'는 NRG 멤버 노유민과 천명훈, 그리고 쿨 출신 김성수가 모인 프로젝트 팀으로 올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를 통해 결성되었다. 이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주목된다. 

 

출처:  KYT엔터테인먼트 ㅣ 코요태 20주년 콘서트

 

2. 코요태 20주년 콘서트

김종민, 빽가, 신지로 구성된 그룹 코요태가 데뷔 20주년 만에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코요태의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은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최고조인 상태다. 팬들에 높은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멤버가 주말을 반납하고 공연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코요태는 ‘순정’, ‘실연’, ‘비몽’, ‘패션’ 등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 무대뿐만 아니라 세 멤버의 다채로운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됐다. 국민그룹 코요태 답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관객 참여형 공연이 될 전망이다. 

 

출처: 인터파크 ㅣ 이승철 전국투어 콘서트

 

3. 이승철 전국투어 콘서트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승철이 성대 수술의 아픔을 딛고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이승철은 오는 10월 5일 일산 고양아람누리에서 '2019 이승철 전국투어 콘서트 [더 라이브]'라는 타이틀로 무대에 선다.

그는 공연의 장인답게 12일 천안, 19일 전주, 11월 9일 의정부, 16일 인천, 23일 성남, 30일 안동, 12월 7일 청주, 14일 광주, 21~22일 서울, 28일 부산, 31일 대구까지 총 12개 도시를 돌며 팬들을 만나 그간에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 tvN '개똥이네 철학관'에서 지난해 10월 성대 수술로 몇 달 간 목소리를 내지 못했던 사실을 공개한 이승철은 노래하는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번 투어 수익금 일부는 이승철이 수 년간 진행해온 아프리카 차드 학교 건립 비용으로 쓰인다.

 

---

'8090' 정상급 가수들 한 자리에...블로그램 슈퍼콘서트, 코요태 20주년 콘서트, 이승철 콘서트 총 정리

8090 콘서트 총 정리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  코요태 20주년 콘서트 / 이승철 콘서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