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가려진 시간'

   
문화뉴스 아티스트 에디터 석재현 syrano63@mhns.co.kr 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영화를 보면서 배워갑니다.
[문화뉴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가려진 시간 개봉일
2016년 11월 16일 수요일
 
가려진 시간 책 / 실화 
'가려진 시간'은 극 중 배우 문소리가 연기한 민경희 박사가 소녀 수린이를 상담 과정을 담아낸 책의 서문으로 시작되었다. 영화상에서만 실화다.
 
   
 
가려진 시간 원작 
'가려진 시간'의 원작이 있다고 잘못 알려졌다. '투명한 동거' 정서 작가가 무빙툰으로 만든 웹툰이 존재한다. 
 
가려진 시간 퍼즐 
11월 16일 개봉일에 맞춰 메가박스 코엑스, 목동, 경산하양, 원주센트럴, 청라, 하남스타필드 지점에서 한정판 강동원 싸인 퍼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가려진 시간 시사회 
언론시사회는 지난 11월 1일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렸고, 엄태화 감독과 주연배우인 강동원, 신은수가 참석했다. 그리고 11월 10일 목요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가졌다. 배우 강동원과 영화 '마스터' 촬영을 같이한 이병헌, 김우빈을 필두로, 배두나, 박소담,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 AOA 혜정 등이 참석하였다.
 
가려진 시간 후기 
다소 현실성 떨어지는 판타지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설득력 있는 스토리 라인과 시간을 초월한 남녀의 로맨틱이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했고, 아름다운 영상미 또한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무엇보다도 주연배우인 강동원의 꽃미모가 이번에도 열일했다는 반응은 이번에도 나왔다. 비슷한 내용물인 '늑대소년'보다 더 낫다는 평이 많다. 다만 단점으로는 수린과 성민의 감정선, 그리고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수린의 감정에 대한 설명이 부족한 것이 후반 이야기 전개에도 영향을 끼쳐 아쉽다는 평이 있다.
 
가려진 시간 무대인사 일정 (개봉 1주차) 
- 11월 19일 : 서울(롯데시네마 용산, CGV 용산,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목동, 메가박스 목동) ; 강동원, 신은수, 엄태화 감독 
- 11월 20일 : 서울(대한극장, 서울극장, CGV 피카디리, 메가박스 동대문, 롯데시네마 청량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 강동원, 신은수, 엄태화 감독 
 
   
 
가려진 시간 관객수 
150,324명 (11월 17일 기준)
 
가려진 시간 평점 
(11월 18일 왓챠기준) : 3.6 / 5.0
 
가려진 시간 결말
안알려줌. 애틋한 감정이 남는다는 후문이 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