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권혁재 기자] 평소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스타일퀸으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다희가 매혹적인 분위기의 아웃도어 화보를 선보였다.

믿고 보는 연기는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다희가 아웃도어 브랜드 새로운 뮤즈로 발탁되며 2019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다희는 오는 10월부터 아이더의 뮤즈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며, 지난 9월 초 19F/W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다희는 브라운 컬러 톤의 메이크업과 고혹미가 느껴지는 표정으로 독보적인 비주얼의 아웃도어 화보를 완성시켰다. 은은한 화이트 컬러의 풍성한 퍼 트리밍이 돋보이는 나르시스 롱 구스 다운 자켓과 함께 화이트 컬러의 정장을 함께 매치하여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다운 자켓 스타일을 연출했다. 반면 슬림한 실루엣과 보라색 컬러의 퍼 트리밍이 멋스러운 아리아 다운 자켓은 여성미가 느껴지는 도트 무늬 미니 원피스와 함께 스타일링하여 트렌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다희가 아이더의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모델로 제격이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시즌 세련되면서도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이다희를 통해 세련미를 겸비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다희는 최근 종영한 tvN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이어 한 날 한 시에 새 싱글을 발매할 K팝 걸그룹 6팀의 컴백 대전를 그리는 Mnet 새 프로그램 ‘퀸덤’의 MC로 활약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