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초호화 5성급 호텔인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VIP 브랜드 파티,‘The Coffret of Assemblage’에서 한국 최고의 배우,장동건이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다.이날 배우 장동건은 3억 2천만 원 상당의 추신수 에디션에 이은 크라운구스의 새로운 비스포크 에디션, ‘트라페즈 에디션(Trapeze Edition)’의 첫 번째 주인공이 되었다.이날 행사는 김태진 MC가 진행을 맡았다.

(배우 장동건, 세계 최초 공개된 크라운구스 ‘트라페즈 에디션(Trapeze Edition)’의 첫 번째 주인공)

 

롤스로이스, 파버카스텔, 반클리프아펠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의 소개와 함께 상위 0.0001% 슈퍼 리치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상세하게 녹여낸 책자, ‘부의 시선’에 소개된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이번 브랜드 파티를 통해 크라운구스만의 독보적인 예술 세계와 상류층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배우 장동건은 이날 소개되었던 크라운구스의 로열 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에 대한 칭찬을 늘어 놓으며 깊은 만족감을 표했다.배우 장동건을 비롯한 여러 셀러브리티들이 극찬을 표한 크라운구스 아이더다운 이불솜은 구스다운이불보다 상위 개념의 아이템으로,전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 및 슈퍼 리치들이사랑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유명하다.해당 아이템은 현재 국내외 폭발적인 수요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일부 품목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VIP 브랜드 파티에는 배우 장동건뿐만 아니라 프라이빗 셀러브리티 및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했다.크라운구스는 특히 캘리포니아 럭셔리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카르펜,브랜다 플라워, 럭셔리 시계 전문샵 타임메카를 비롯한 명품 브랜드 관계자들과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인간호섭 디자이너 및 글로벌 아티스트,유명 엔터테인먼트 CEO등 문화 예술계 VIP들과 함께하며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배우 장동건, 만족감 표한 크라운구스의 로열 듀크 아이더다운 이불솜)

 

배우 장동건이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크라운구스의 트라페즈 에디션(Trapeze Edition)은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트라페즈(Trapeze) 패턴을 활용한 에디션이다. 트라페즈(Trapeze) 패턴은 모든 예술의 근원인 점과 선, 면을 활용한 크라운구스만의 고유한 시그니처 패턴이다.트라페즈 패턴은 크라운구스의 VIP 브랜드 파티의 주제와도 깊은 연관성을 지니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VIP 브랜드 파티의 주제, ‘The Coffret of Assemblage’에서 아상블라주(Assemblage)란 각각의 조각들을 조합하여 3차원으로 구현해 내는 기법을 의미한다.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패턴인 트라페즈 패턴을 담은 패브릭은 크라운구스 아트 파운데이션 팀의 손을 거쳐 3차원의 영역으로 확장된다. 3차원의 영역으로 확장된 각기 다른 장르의 예술 작품은 한 공간 안에서 그 자체만으로 또 다른 하나의 아상블라주를 완성시킨다. 이러한 아상블라주를 구현해낸 브랜드 파티 공간은 귀중품을 보관하는 상자, Coffret(코프렛)으로 투영된다. 즉, ‘The Coffret of Assemblage’란 크라운구스만의 아이덴티티와 예술 철학이 표현된 Assemblage를 Coffret이라는 보석상자에 담아내는 것과 같다.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크라운구스만의 하이엔드 럭셔리와 예술적 가치를 선물하고자 한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번 크라운구스 VIP 브랜드 파티가 개최된 서울신라호텔은 세계 최고급 호텔만이 가입할 수 있는 LHW(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의 멤버이자, 국내는 물론 Zagat, Euromoney, Conde Nast Traveler 등 권위 있는 글로벌 매체로부터 한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된 바 있는 이른바 대한민국 대표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세계 각국 수반들을 비롯한 각계 각층의 유명 인사들의 방문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은 최근 무함마드 빈 살만 사우디아라비아 왕세자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정의선 현대차그룹 수석부회장, 최태원 SK그룹 회장, 구광모 LG그룹 회장 등 대기업 총수들이 한 자리에 모인 회담이 진행되어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VIP 브랜드 파티와 함께 프라임타임 에미 어워드(71st Primetime Emmy Awards) 라운지 파티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미국 헐리우드에서 열리는 미국 방송계 그랜드 슬램이자 최고의 시상식으로 알려진 만큼 트로피를 거머쥘 수상자들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브랜드파티, 에미 어워드,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아이더다운 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호텔침구,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한 제품 정보는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 청담 부티크, 헬리오시티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