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7시 30분 예울마루 대극장, 과천시립여성합창단 협연 관람료 5000원

출처 : 여수시, 여수시립합창단 76회 정기연주회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여수시는 오는 10월 1일 저녁 7시 30분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여수시립합창단 제7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을이여 사랑이여’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에는 여수시립합창단 단원 43명과 과천시립여성합창단 단원 32명 등 총 80명이 출연한다.

이날 여수시립합창단은 에릭스 에센발즈의 찬가를 무반주 혼성합창으로 부르며 무대의 막을 올린다.

이어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이 봉숭아 잎 물들이며 외 2곡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합창하고, 여수시립합창단은 중후한 남성합창으로 화답한다.

40여 분의 공연 후 휴식시간에는 행사장 로비에서 소프라노색소폰 연주로 구성된 인터미션콘서트가 진행된다.

여수시립합창단은 가을 소나타, 고향 그리워, 밀양 아리랑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은 ‘아이 갓 리듬 등으로 열기를 이어간다.

마지막으로 두 합창단은 기쁨에게와 렛잇비를 함께 부르며 연주회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시 관계자는 “여수시립합창단과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의 합동공연을 통해 가을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MHN 여수] 여수시립합창단, 내달 1일 정기연주회 개최

저녁 7시 30분 예울마루 대극장, 과천시립여성합창단 협연 관람료 5000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