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속 성유리 착용 제품을 소개한다.

출처 JTBC 캠핑클럽 방송 캡쳐, 성유리 패션 화제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1세대 원조 요정 걸그룹 핑클 완전체인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가 한 자리에 모여 캠핑 여행을 펼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중 가장 관심이 뜨거운 것은 캠핑 중 성유리가 착용하는 아이템이다. 꾸민 듯 안꾸민, 이른바 '꾸안꾸'패션을 선보인 성유리는 페미닌한 스타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핑클의 첫 재회 장면을 담은 1회에서 성유리가 착용한 셔츠 원피스는 오프화이트 제품으로 80만원 대의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 원피스는 양 쪽이 언밸런스한 디자인으로, 심플하지만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출처 JTBC 캠핑클럽 방송 캡쳐, 성유리 패션 화제

연이어 3화에서 화제가 된 성유리의 패션은 선글라스이다. vieu 제품으로 알려진 성유리의 선글라스는 10만원 후반의 가격대로 어떤 의상과 매치해도 과하지 않은 고급스러운 멋을 주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었다. 

출처 JTBC 캠핑클럽 방송 캡쳐, 성유리 패션 화제

또, 콘서트를 위해 춤을 연습하는 장면에서 포착된 성유리의 운동화는 아떼 바네사브루노 브랜드 제품으로, 운동화의 윗 부분이 가죽으로 제작되어 세련된 느낌을 준다. 성유리는 페미닌한 원피스에 운동화를 매치해 캐쥬얼한 느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출처 JTBC 캠핑클럽 방송 캡쳐, 성유리 패션 화제

콘서트 MR을 녹음하는 장면에서도 성유리의 패션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이 장면에서 화제가 된 제품은 귀걸이로, 알라인 제품인 것으로 밝혀졌다. 올림 머리에 귀걸이로 포인트를 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캠핑클럽' 속 성유리는 다른 멤버 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여린 막내로, 혼자 생각하던 고충과 속내를 캠핑 중간중간 드러내며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은 오는 29일 9시 마시막 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
캠핑클럽 성유리 패션, 원피스, 운동화, 귀걸이, 선글라스 뭐길래?
캠핑클럽 속 성유리 착용 제품을 소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