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홍지민·박완 등 다수 출연 9월 23일부터 좌석교환권 배부

출처 : 속초시,  2019 속초시민과 함께하는‘찬란한 콘서트’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속초시는 오는 10월 8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속초문화예술 회관 대공연장에서 “2019 속초시민과 함께하는‘찬란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속초시가 주최하고 크로스오버심포니오케스트라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늘 긍정의 말과 꿈을 말하면 이루어진다”고 믿는 최고의 뮤지컬배우 홍지민·박완과 유명 국악인, 성악가 그리고 공연팀이 총출동하여 찬란하게 태양이 떠오르는 전국 제일의 관광도시 속초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무대를 아뜰리에 삼아 펼쳐지는 명화와 어울리는 국악, 크로스 오버, 팝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뮤지컬 퍼포먼스가 같이 어우러져 120분 공연이 순식간에 지날 정도로 관객들을 몰입시킨다.

속초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은, 9월 23일 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실에서 좌석교환권을 1인 2매까지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속초시 관계자는 “지난 4월 4일 산불을 슬기롭게 대처하고 극복한 영광스런 속초시민들이 행복해 질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하여 가장 어울리는 공연팀을 어렵사리 섭외했다”며, “공연을 보러 오시면 울긋 불긋한 가을 단풍처럼 가슴벅찬 감동의 물결로 온 몸이 물들 것이다” 고 말했다.

-----------------------------------------------------------------------------------------------------

[MHN 속초] 10월 8일, 속초시민과 함께하는‘찬란한 콘서트’개최

뮤지컬배우 홍지민·박완 등 다수 출연 9월 23일부터 좌석교환권 배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