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개최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 시사회
김래원 "술에 취해 실수한 적 없어...지인들 앞에서 힘들어 한 적은 있다"

출처: 문화뉴스 ㅣ '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 시사회 참석한 김래원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로 스크린에 돌아온 김래원이 "술 취해 실수한 적은 없다"며 젠틀한 면모를 드러냈다.

2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감독 김한결, 제작 영화사 집) 언론시사회에 김한결 감독과 주연 배우 김래원, 공효진이 참석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일생에 한번, 세상 단 한 명 뿐일 것 같은 인연이지만 헤어지면 그저 보통에 불과한 우리 모두의 연애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별의 후유증으로 매일같이 술에 취해 아픔을 달래는 '재훈'을 연기한 김래원은 극 중 연기한 것처럼 술에 취해 실수한 경험을 묻는 질문에 "없다"라고 답하며 깔끔한 면모를 드러냈다.

김래원은 "저는 (술에 취해 실수한 적이) 없었던 것 같다. 혼자 힘들어하고 가까운 친구들이 보는 데서 힘들어 한적은 있다"며 다소 쿨한 모습을 보였다.

김래원의 답변을 들은 공효진은 "누구나 다 해본 일을 정말 안해봤다는 것이냐. '뭐해, 자니?' 같은 문자를 정말 안해봤느냐"고 반문하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공효진은 이어진 질문에도 김래원이 "없었다"고 답하자 "김래원씨가 술에 강한 타입이라 그러신 것 같다"고 센스있게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

'가장 보통의 연애' 김래원 "헤어지고 '뭐해, 자니' 문자 해본 적? 글쎄"

24일 개최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 시사회
김래원 "술에 취해 실수한 적 없어...지인들 앞에서 힘들어 한 적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