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개최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 시사회
김래원 "'재훈' 찌질하다는 생각 안 들어...실제 내 모습보다 여리고 순수"

 

출처: 문화뉴스 ㅣ '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 시사회 참석한 김래원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로 스크린에 복귀한 김래원이 자신이 연기한 '재훈' 캐릭터에 대해 "찌질하다기 보다는 순수하다"라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감독 김한결, 제작 영화사 집) 언론시사회에 김한결 감독과 주연 배우 김래원, 공효진이 참석했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일생에 한번, 세상 단 한 명 뿐일 것 같은 인연이지만 헤어지면 그저 보통에 불과한 우리 모두의 연애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별의 후유증으로 매일같이 술에 취해 아픔을 달래는 '재훈'을 연기한 김래원은 '뭐해, 자니?' 라며 수십통의 메시지를 보내는 극 중 캐릭터에 대해 "찌질하다는 생각은 별로 안 들었다"라며 인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래원은 극 중 '재훈'이 구 남친의 전형적인 모습이 녹아있는 캐릭터가 아니냐는 의견에 "나도 오늘 영화를 처음 봤는데, 찌질하다는 생각은 별로 안 들었다. '재훈' 정도의 경험은 없지만 마음은 같았다. 실제 내 모습보다 재훈은 여리고 순수한 마음이 커서 그렇게 느껴진 것 같다"라며 '재훈'의 순애보적인 면모를 언급했다.

이어 그는 "'재훈'이 찌질하다는 마음보다는 사랑에 미숙한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 과정이 가장 보통의 연애고 사랑이라는 생각이 더 크게 들었다"라며 영화 전반을 관통하는 주제를 덧붙였다.

한편,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는 오는 10월 2일 개봉한다.

 

--

'가장 보통의 연애' 김래원 "찌질한 구 남친 캐릭터? 이게 가장 보통의 연애"

24일 개최된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언론 시사회
김래원 "'재훈' 찌질하다는 생각 안 들어...실제 내 모습보다 여리고 순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