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가볼만한곳] 구리아트홀, 26일부터 어쿠스틱 루프탑 콘서트 개최
  • 김인규 기자
  • 승인 2019.09.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밤 별빛 아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야외 음악 축제 펼쳐지다

출처 : 구리시 구리아트홀, 어쿠스틱 루프탑 콘서트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구리시 구리아트홀은 오는 26일부터 2주간 목, 금, 토요일에 구리아트홀 야외무대인 ‘빛의 마루’에서 ‘어쿠스틱 루프탑 콘서트’를 개최한다.

밤하늘이 가장 아름다운 가을밤에 펼쳐지는 ‘어쿠스틱 루프탑 콘서트’는 시민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구리아트홀이 마련한 무대이다. 지난해에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던 이 공연은 올해에도 많은 관객들이 관람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예회관 우수 기획프로그램 지원 사업 선정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야외 소규모 음악 콘서트이다. 특히 야외무대에서 펼쳐지기 때문에 실내 공연장에서는 느껴보지 못했던 소박하지만 특별하고 아름다운 시간들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무대는 빛낼 메인 아티스트로는 이지형, 월드뮤직 그룹 고래야, 성진환, 김사월, 아마도이자람밴드, 장필순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짜여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구리아트홀 지역 예술가 지원 프로젝트인 ‘씨드 온 스테이지’을 통해 배출된 크로스오버 밴드 나봄, 해금 한지수, 바이올린 박수빈, 무용창작집단 프로젝트 탈 춤, 어쿠스틱 밴드 파스텔 톤, 레너터치 기타 콰르텟, 음악가 김용남 등 공연 전 진행되는 구리시 지역 아티스트들의 무대도 주목할 만하다. 또한 ‘포틀럭 콘서트’로 진행되어 간단한 도시락을 싸와서 먹을 수 있는 공연이기 때문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공연은 평일 오후 7시 30분, 주말과 휴일에는 오후 5시 30분이며, 티켓가는 100석 한정 전석 10,000원으로 합리적 가격으로 훌륭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구리 가볼만한곳] 구리아트홀, 26일부터 어쿠스틱 루프탑 콘서트 개최

가을밤 별빛 아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야외 음악 축제 펼쳐지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