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클래식 향연으로 더욱 풍성한 가을 축제

출처 : 하남시, 하남시민오케스트라 하남이성산성문화축제 오프닝 공연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하남시 문화예술도시로의 발전하고 시민의 정서함양을 모토로 창단한 ‘하남시민오케스트라’가 오는 28일 오전 11시 이성산성문화축제 개막공연을 펼친다.하남시민오케스트라는 지난 6월 1일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창단공연으로 시민들께 첫 선을 보였다.시민 30여 명의 단원들로 구성되어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클라리넷, 바순, 트럼펫, 트롬본, 색소폰, 피아노, 타악기 등으로 전공자를 중심으로 오케스트라가 구성되어 있다.박치영 단장은 “하남시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해 시민들과 한마당으로 어우러지는 하남이성산성문화축제 공연으로 시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오케스트라로 자리매김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시 승격 30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가을 풍성한 문화예술 행사들이 시민을 기다리고 있다. 9월 28일 미사리경정공원 ‘2019년 하남이성산성문화축제 개막 오프닝 공연으로 하남시민오케스트라의 클래식 향연으로 가을의 정취를 더욱 깊게 물들일 예정이다.

-----------------------------------------------------------------------------------------------------

[하남 가볼만한곳] 하남시민오케스트라 하남이성산성문화축제 오프닝 공연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클래식 향연으로 더욱 풍성한 가을 축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