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디자인 플랫폼 디자인레이스가 화사로운 봄을 맞아 꽃을 주제로 한 '디자인레이스 꽃 디자인 공모전'을 4월 1일부터 24일까지 개최한다. 
 
디자인레이스는 매월 색다른 주제 및 자유주제로 다양한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이너 포트폴리오,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디자인 의뢰하기 기능 등을 제공하여 디자인이 필요한 사람과 디자이너, 그리고 디자이너끼리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4월에 진행되는 '꽃 디자인 공모전'은 자신이 평소 좋아하는 꽃, 햇살이 따사로운 봄날의 꽃, 당신의 추억이 담긴 꽃 등 소중한 의미가 담겨 있는 꽃 등 각자의 소중한 의미가 담긴 꽃을 모티브로 자유롭게 디자인하면 되며, 응모분야는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캘리그라피 등 디자인 전반 모든 분야에 참가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총상금 100만 원과 상장 등의 부상이 주어진다. 
 
이번 꽃 디자인 공모전은 디자인레이스 회원들의 평가와 전문가 평가를 합산하여 수상이 결정되며,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평가를 거쳐, 결과는 5월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디자인레이스에서 매월 진행되고 있는 디자인리그는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주제가 있는 DR-THEME과 자유주제로 진행되는 DR-FREE로 나누어 진행된다. 그 외에도 기업 및 단체와 함께 진행하는 DR-BRAND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많은 디자이너 지망생과 신진 디자이너에게 창작활동에 대한 동기부여 및 호의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문화뉴스 신일섭 기자 invuni1u@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