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디디치킨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메뉴 '이탈리안세트'의 시장반응이 눈길을 끈다.

이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층의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이들이 즐겨 먹는 음식을 생각하며, 치킨에 접목 시킨 노력의 결과로 보인다. 이탈리안세트는 상큼한 토마토소스와 매콤한 칠리소스가 환상적인 궁합인 토마토칠리치킨과 부드럽고 고소한 까르보나라치킨에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까지 3가짓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푸짐한 양의 세트이다.

 
   
 
2016년 치킨업계 트렌드가 '치밥(치킨+밥)'이라면, 2017년 치킨업계 트렌드는 디디치킨이 선보이는 '치면(치킨+면)'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디디치킨은 신메뉴 '이탈리안세트'와 스파게티면을 함께 주문하면 치킨에 토마토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스파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신메뉴 출시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 입점하여 모바일 사용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디치킨은 현재 신메뉴 이탈리안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예쁜 다용도함을 증정하는 이벤트(일부매장 제외)를 진행 중이며, 매주 월요일 본사에서 치킨창업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