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오펀

[문화뉴스] 한 축구선수가 아주 쉽게 득점할 수 있는 상황에서 아깝게 기회를 놓쳤다. 

22일(현지 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은 '세르비아 스트라이커가 보여준 최악의 실수'라며 당시 경기 장면을 담은 영상을 소개했다.
 
이 영상은 세르비아 축구 4부리그 경기 중 한 장면이다. 
 
 
흰 유니폼을 입은 선수가 패스 받은 공을 매섭게 쫓아간다. 상대 수비수와 골키퍼까지 단숨에 제치고는 공을 골문으로 몰고 간다.
 
그를 방해하는 건 아무 것도 없었다. 그저 발로 톡 차기만 하면 득점할 수 있는 상황이었다. 실수로 빗겨나간다 해도 골인이 될 순간이었다.
 
그런데 이 선수는 최악의 실수를 하고 만다. 너무 기뻐 발에 힘이 들어가버린걸까. 발에 빚맞은 공이 거의 수직으로 튀어올라 골문 위로 훌쩍 넘어가버렸다.
 
눈 앞에서 다 잡은 골인을 놓친 선수는 양손으로 머리를 부여잡으며 경악스럽다는 반응을 보인다. 
 
상대팀 골키퍼가 공을 잡고 다시 경기가 시작되려하자 이 선수는 터덜터덜 다시 하프라인을 향해 가면서도 너무 아쉬웠는지 몇번이나 뒤를 돌아봤다.
 
이 영상은 한국시각 오전 10시 현재 5만 7천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웃음과 아쉬움을 전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저 위치와 각도에서 골대 뒤로 넘기는 게 골을 넣는 것보다 더 어려울 것 같다"며 허탈한 웃음을 지었다.
 
한 트위터리안은 이 영상을 공유해 5천 5백이 넘는 좋아요와 6천 8백이 넘는 공유 반응을 일으키기도 했다.
 
   
▲ ⓒ 트위터 '_AndyHa'
 
문화뉴스 콘텐츠 에디터 이나경 press@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Tag
#오펀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