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대회, 전시체험, 2019 밀양 드론페스티벌 개최

출처 : 밀양시, 2019밀양드론페스티벌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밀양시가 주최하고 대경대학교가 주관하는 2019 밀양 드론 페스티벌이 오는 6일 오전 10시 가곡동 둔치 일원에서 개최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4차 산업혁명의 주역인 드론 체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항공레저 스포츠의 지역 내 저변을 확대하는 기회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누구나 참여가능한 ‘완구드론 시마x5 장애물 경기대회’와 직접 종이비행기를 제작하여 참여하는 ‘밀양시장배 종이비행기 멀리 날리기 대회’가 펼쳐진다. 이 경기는 학생부와 가족부로 나뉜다.

부대 행사로 드론 조립·제작 아카데미, 드론 축구 시범·체험, 드론 직접조종 체험, 드론홍보관 등 다양한 드론체험과 드론 퍼포먼스, 캘리그라피,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네일 체험, 냅킨 아트 등 가족 관람·체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대경대학교 이색동물 전시·체험 부스에서는 캥거루쥐, 햄스터, 고슴도치, 데구, 비단뱀, 도마뱀, 거북이, 거미, 앵무새, 미어캣, 토끼, 기니피그 등 소동물과의 사진촬영,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항공회와 한국모형항공협회가 선보이는 모형항공기 에어쇼, 항공VR시뮬레이터를 비롯한 이색자전거 체험 등은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

[밀양 가볼만한곳] 6일, 2019 밀양 드론페스티벌 개최

드론대회, 전시체험, 2019 밀양 드론페스티벌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