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나 에스테틱 샵에서 고가로 접할 수밖에 없었던 알라딘 필링, 이른바 해초 필링팩을 이제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됐다. 에스테더마 브랜드 ‘메디필’이 홈케어 알라딘 필링 제품 ‘허벌 필 톡스’를 출시한 것.

 

‘허벌 필 톡스’는 독일의 기술력이 담긴 허벌톡스(스피큘+SyriCalm)를 이용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 각질, 여드름균, 염증 등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 및 재생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41가지 한방 약초가 함유된 제품으로 소개됐다.

 

해당 제품은 스피큘이 각질 세포를 인위적으로 탈락시키는 방식의 일반 필링 제품과는 달리, 스피큘에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것이 원리이다. 때문에 각질이 거의 일어나지 않으며 자극 없이 피부의 자생력을 되살리는 ‘환생 필링’ 제품이다.

 

EGF와 FGF, 9가지 펩타이드, 식물성 배양 추출물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의 자생력과 탄력을 이끌어주고 국내산 인진쑥, 녹차를 담은 부드러운 원물 스크럽으로 저자극 필링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41가지 약초 콤플렉스와 진정 특허성분, 시카 콤플렉스의 배합으로 에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잠재워주는 진정솔루션 역할에도 제격이다.

 

‘허벌 필 톡스’는 적당량을 얼굴에 바르고 손으로 마사지해준 후, 미온수로 세안해주는 간편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과정은 이동시간 없이 홈케어 15분 내외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알라딘필링에 비해 자극이 적고 필링 직후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현재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허벌 필 톡스’의 상세한 제품설명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며 최대 5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