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2-7
손흥민 1골, 토트넘 대패

출처 : 연합뉴스, 손흥민 활약,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영국 런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 유럽챔피언스리그 B조 2차전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의 경기가 치뤄졌다.

손흥민은 이날 선발 출전해 전반 12분 선제골을 기록했다. 지난달 15일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득점 후 약 2주 만에 기록한 시즌 3호 골이다.

손흥민의 선제골에도 토트넘은 전반 15분 바이에르 뮌헨 키미히에게 동점 골을 허용하였고, 전반 종료 직전 레반도프스키에게 추가 골을 허용하며 리드를 내줬다.

후반전, 토트넘의 수비진은 바이에른 뮌헨 나브리에게 처참히 무너졌다. 나브리는 후반전에만 해트트릭을 넘어 4골을 기록하며 바이에른 뮌헨의 7-2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득점을 포함해 위협적인 슈팅과 패스로 바이에른 뮌헨의 골문을 두드렸지만 승부를 뒤집지 못했다. 영국 ‘더선’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평점에서 손흥민은 6점으로 받으며 팀 단독 최고점을 받았다.

바이에른 뮌헨에게 2대 7의 스코어로 대패한 토트넘은 유럽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경기에서 1무 1패를 기록하며 B조 최하위로 떨어졌다.

바이에른 뮌헨은 이날 승리로 2경기 모드 승리를 챙기며, B조 1위를 이어갔다.

득점 기록 12분 손흥민(토트넘), 15분 조슈아 킴미히(바이에른 뮌헨), 45분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53분 세르주 나브리(바이에른 뮌헨), 55분 세르주 나브리(바이에른 뮌헨), 61분 해리 케인(토트넘), 83분 세르주 나브리(바이에른 뮌헨), 87분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88분 세르주 나브리(바이에른 뮌헨)

-----------------------------------------------------------------------------------------------------

손흥민 활약,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7 대패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 토트넘 바이에른 뮌헨 2-7
손흥민 1골, 토트넘 대패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