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온온사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축제’를 테마로 열려, 과천시 '온온 가족축제' 개최

출처 : 과천시 온온 가족축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과천시는 오는 5일 온온사 일원에서 ‘온온 가족축제’를 개최한다.

과천시건강가정지원센터 주관으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시작되며, 과천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편안하고 따뜻한 축제를 테마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공연, OX 퀴즈대회, 소품 만들기 체험, 중국·베트남 전통의상 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과천시 초등학생 방과후 돌봄 프로그램인 ‘마을돌봄나눔터’ 이용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체험부스와 댄스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라 주목된다.

김진년 과천시 사회복지과장은 “올해 가족축제는 우리시가 건강가정지원센터를 통해 운영하고 있는 마을돌봄나눔터, 다문화 가정 지원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는 시민과 함께 준비하여 개최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많은 시민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과천시는 가족의 화합과 소통의 시간 마련을 위해 매년 ‘가족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

[과천 가볼만한곳] 과천시, 가족과 함께 하는 따뜻한 시간 ‘온온 가족축제’ 개최

오는 5일, 온온사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축제’를 테마로 열려, 과천시 '온온 가족축제'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