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지점별 휴점일
개천절과 한글날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정상 영업

출처: Pixabay, 10월 롯데백화점 ,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휴점일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오는 3일 개천절, 9일 한글날이 연이어 예정되면서, 주요 백화점인 '롯데 백화점', '현대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휴무일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형 백화점과 같은 경우, 매달 정기 휴무일이 지정되어있기 때문에 공휴일인 개천절과 한글날에는 정상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빨간 날인 개천절과 한글날에 정상운영을 예고하고 있는 각 백화점들은 지점에 따라 각기 다른 날에 휴무일을 갖는데, 쇼핑을 원하는 네티즌들이라면 꼭 한번은 해당 지점의 휴무일을 확인해야만 한다.

쇼핑하기에 최적인 공휴일이 두 번이나 있는 10월, '롯데 백화점', '현대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의 지점별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자.

 

출처: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휴무일

▲롯데백화점

대부분의 롯데백화점은 오는 10월 7일 월요일에 휴무일을 갖는다. 

10월 7일이 휴무일인 지점은 롯데백화점 본점을 포함하여,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강남점, 노원점, 미아점, 관악점, 건대스타시티점 등 총 26개의 지점이다.

이어, 오는 10월 14일에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샌텀시티점, 상인점, 광주점이 휴무를 갖는다.

 

출처: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휴무일 공지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과 같은 경우, 대부분의 지점이 오는 10월 14일 휴무일을 갖는다.

14일 휴무일을 갖는 지점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 판교점, 대구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이 있다.

이어서, 오는 21일에 휴무를 진행하는 지점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부산점이 있다.

한편, 백화점 이외에도 'U-PLEX'와 '현대 아울렛'의 휴무일에 대한 정보도 공지에 포함되어 있다.

오는 10월 14일 'U-PLEX' 휴무점포는 판교점, 신촌점, 중동점, 대구점, 충청점, 디큐브시티이며, 10월 현대 아울렛은 모든 일에 정상적으로 영업을 진행한다.

 

출처 신세계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과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의 점포들이 21일에 휴점을 진행하는데, 신세계 아카데미의 휴점일도 동시에 진행하는 곳이 많아 백화점과 아카데미 휴점일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21일 백화점과 아카데미가 동시에 휴점을 하는 점포에는 강남점, 마산점, 충청점, 김해점, 대구신세계, 샌텀시티, 영등포점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강남점과 마산점, 충청점의 아카데미는 21일 이외에도 10월 3일과 9일 휴무일을 갖는다.

이어, 21일 백화점만 휴점하는 지점에는 경기점, 광주신세계, 스타필드 하남점, 의정부점이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 본점은 오는 10월 28일 휴점한다.

---------------------------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지점별 휴점일
개천절과 한글날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정상 영업

10월 롯데백화점 휴점일, 10월 현대백화점 휴점일, 10월 신세계백화점 휴점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