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창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고창전통시장상인회가 4일부터 오는 6일 전국 전통시장 가을축제 기간을 맞아 전통시장 판매상품 할인행사와 ‘건강한 삶, 행복한 미래’ 건강문화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전통시장 판매상품 할인행사’는 4~6일 3일간 진행되며, 전통시장을 찾아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이벤트행사’와 ‘공예체험, 타로점보기’ 남녀 건강 팔씨름대회도 함께 진행된다.

또 5일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 오후 4시까지 각종 건강프로그램, 공연행사, 먹거리체험 등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건강문화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고객들을 맞이한다.

행사에서는 당뇨, 혈압 검사 등 무료건강검진, 치매예방 놀이치료체험, 도수 상수활법치료와 밸리댄스 공연, 7080 포크음악 라이브 공연과 시장 내에서 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특색 있는 간편 먹거리들도 준비 한다.고창전통시장 정수곤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활력 있는 건강한 삶이 주변에 파급되길 바란다”며 “건강도 챙기고 장도 보는 이번 행사와 함께 ‘고창모양성제’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정성껏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건강한 삶을 체험할 수 있는 건강문화페스티벌을 고창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