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파 브랜드,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는 한남점 6주년, 인천점 2주년을 맞이하여 특별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 트리니티 스파의 ‘커스터 마이징’은 개인별 맞춤 관리를 위해 특별히 론칭 된 프로그램으로 피부, 윤곽, 바디, 전신 등 개인의 컨디션에 맞게 선택적으로 부위별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기존 프로그램 추가 할인 및 100% 당첨의 ‘꽝 없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150만원 상당의 구스 이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까지 기존에 없던 통 큰 혜택이 10월 한달 동안 쏟아진다. 

더 트리니티 스파의 김지하 대표는 “많은 고객님의 사랑으로 더 트리니티 스파의 입지가 더욱 단단해짐을 느낀다.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트리니티 스파는 앞으로 프리미엄 힐링 라이프의 가치를 실현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3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최고급 스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으며, 쾌적하고 럭셔리한 공간 및 서비스 제공을 원칙으로 삼아 고객 한 분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최고급 라텍스 전동 베드와 헝가리산 구스다운 이불, 최고급 코스메틱 제품을 사용하여 정상급 호텔 스파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최상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한남 본점, 일산점, 인천점 등 서울, 경기권 지점을 비롯하여 지난 달 새로 오픈한 제주점까지 전국 17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남점과 인천점 각 지점에 전화 및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