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Again' 일정, 예매, 중계 방송은?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10.0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가인 첫 단독 리사이틀 콘서트 일정, 예매, 중계 방송은?
출처 : 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 리사이틀 포스터
출처 : 포켓돌스튜디오,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예매, 일정, 중계 방송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오는 11월 3일 송가인의 첫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이 공연된다. ‘Again’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송가인의 첫 리사이틀 ‘Again(어게인)’ 공연 실황을 MBC에서 단독 중계한다. 원래는 앞서 TV조선과 단독 중계를 두고 논의를 한 바 있다. 송가인 소속사 측에서 TV조선에서 단독 중계할 것이라고 보도자료를 냈으나 이를 TV조선 측에서는 확정된 바 없다고 정정하면서 TV조선 단독 중계는 성사되지 않았다.

그동안 MBC는 가수 이승철, 이선희의 30주년 콘서트, 싸이의 '흠뻑쇼' 등 공연 실황을 중계해 큰 호응을 얻어온 바, 이번 송가인 단독 공연 중계에도 누리꾼들의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다.

송가인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굉장한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송가인은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줄 신곡 무대  뿐만 아니라 특별하고 감동적인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국내 최정상 작곡가들에게 170여 곡의 노래를 받아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선별 작업에 돌입, 현재 신곡 준비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팬들에게 송가인 만의 색깔이 담긴 곡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TV조선
출처 : TV조선,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예매, 일정, 중계 방송

송가인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유명세를 치렀다. 각종 행사 섭외 1순위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 광고 계를 섭렵하며 단숨에 스타로 떠올랐다. 그는 이번 단독 콘서트 개최로 더욱 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의 티켓 예매는 오는 14일 낮 12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Again' 일정, 예매, 중계 방송은?

송가인 첫 단독 리사이틀

 




 
MHN 포토
김은지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