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타고 뜨거운 인기를 자랑 중인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2', '달바 미스트세럼'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2', '달바 미스트세럼', 성분과 기능은?

출처: Pixabay, 간절기 세럼 추천 Top3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가을 날씨는 전체적이로 쌀쌀하면서도 건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렇듯 기온이 떨어지면서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되면서, 우리들의 이목은 '피부 건강'이나 '피부 관리 화장품'으로 집중되기 마련이다.

간절기, 혹은 환절기를 맞아 어김없이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해, 네티즌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는 기초 화장품에는 무엇이 있는지 소개한다.

 

출처: 캐롤프랑크,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

지난 29일, 대형 포털사이트에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이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하면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캐롤프랑크 액티브세럼'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세인트존스워트, 위치하젤, 병풀추출물 등 피부 건강에 좋은 성분들을 담고 있어, 즉각적인 수분광 개선 및 눈가 주름, 팔자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처진 눈가의 리프팅, U존 부위 리프팅 개선에도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했기 때문에 걱정 없이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세럼이다.

한편,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은 최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소개되면서 높은 호응을 기록했는데, 이에 힘입어 오는 10일 오후 9시 45분 다시 한번 CJ오쇼핑에서 판매가 예정되어 있다.

 

출처: 아이소이 홈페이지 캡처, 아이소이 잡티세럼2 기능

▲아이소이 잡티세럼 2

기존 '아이소이 잡티세럼'에서 잡티 미백 특허성분을 추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소이 잡티세럼 2'도 꾸준하게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잡티 개선 5대 임상 시험을 통과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 믿고 사용해도 되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에 새롭게나온 제품에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바위돌 꽃뿌리 추출물을 더해 미백 시너지를 더욱 높인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미백 및 잡티 관련 5대 주요 임상 시험과 붉은기 개선, 여드름성 피부사용 적합도,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리브영' 6년 연속 판매 1위에 뽑혔다.
 

출처: 달바 공식스토어 캡처, 승무원 세럼 '달바 미스트세럼'

▲달바 미스트세럼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마지막 세럼은 다름아닌 '달바 미스트세럼'이다.

해당 제품은 출시 2년 만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약 20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승무원들이 추천하는 미스트 세럼으로도 유명한 '달바 미스트세럼'은 화이트 트러플과 아보카도가 함유된 뿌리는 세럼으로,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항산화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달바 미스트세럼'의 기능으로는 지친 피부에 수분 공급, 피부 진정, 장벽 강화이며 다른 제품과는 조금 다르게 미스트 형식으로 제작되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입소문 타고 뜨거운 인기를 자랑 중인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2', '달바 미스트세럼'
'캐롤프랑크 액티브 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2', '달바 미스트세럼', 성분과 기능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