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숲공원, 14번째 가을페스티벌 '작품명: 서울숲' 개최
  • 이세빈 기자
  • 승인 2019.10.0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숲공원, 오는 12일, 13일에 서울숲의 아름다움 전시하는 '작품명: 서울숲' 개최
다채로운 전시, 공연, 행사 펼쳐져
출처: 서울숲컨서번시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오는 12일과 13일, 서울숲공원에서 서울숲 가을페스티벌이 열린다. ‘작품명: 서울숲’을 주제로 전시, 공연 및 행사가 진행되는 '2019 서울숲 가을페스티벌'은 올해로 14년 차를 맞는다.

이번 '2019 서울숲 가을페스티벌'은 서울숲을 방문한 시민들이 갤러리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서울숲의 공간별, 프로그램별 특색을 담아 ‘상설전시관’과 ‘특별전시관’ 그리고 ‘영상관’, ‘사운드관’, ‘이야기관’이 운영된다.

‘상설전시관’은 전문 사진작가가 선정한 서울숲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소개하고, 가장 좋은 각도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각 장소별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특별전시관’은 서울숲에서 손꼽히는 촬영 명소인 거울연못을 서울숲의 노을을 닮은 주황색 코스모스로 가득 채우고, ‘꽃 속에서, 꽃이 되어’ 사진을 찍어보는 참여형 전시가 진행되고, 도시락정원 옆 살구나무길에서는 서울숲에서 태어난 식물을 소개하고, 어떻게 잘 키울 수 있을지 팁을 배워가는 식물 체험 부스인 ‘메이드인서울숲’이 운영된다.

전시 외에도 공원을 주제로 한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를 무료로 상영할 예정이며, 꽃을 주제로 한 코스튬을 입은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미니 퍼레이드, 남녀노소 함께할 수 있는 스트릿 재즈밴드의 퍼레이드 등 신나고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서울숲공원, 14번째 가을페스티벌 '작품명: 서울숲' 개최

서울숲공원, 오는 12일, 13일에 서울숲의 아름다움 전시하는 '작품명: 서울숲' 개최
다채로운 전시, 공연, 행사 펼쳐져

 


관련기사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