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영 제너레이션 비트메이커' 보이콜드가 스페셜 싱글로 팬들 곁을 찾는다.

보이콜드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스페셜 싱글 'Originals Cypher(오리지널스 사이퍼)'를 발표한다.

보이콜드의 'Originals Cypher'는 지난 9월 Mnet '쇼미더머니8' 뮤직비디오로 선공개 됐던 곡. '쇼미더머니8'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안병웅, 칠린호미, 릴타치, 김승민이 'Originals Cypher'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가 오픈된 후 많은 리스너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빗발쳤던 곡이기도 하다.

'Originals Cypher'는 붐뱁과 트랩 비트 등 다채로운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노래. 보이콜드는 이 곡을 만들 당시, 네 래퍼들 각각의 개성과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더욱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Originals Cypher'가 공개되자 많은 분들이 '음원으로 듣고 싶다', '소장하고 싶다'와 같은 열광적인 반응을 보내주셔서, 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싱글 형식으로 발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보이콜드는 지난달 27일 종영한 '쇼미더머니8'에서 스윙스, 키드밀리, 매드클라운과 함께 40크루의 프로듀서 겸 비트메이커로 활약했다. 이에 보이콜드는 '영 제너레이션 프로듀서, 비트메이커'와 같은 수식어를 얻으며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