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차 완판에 이어 3차도 완판될까…'주목'

종합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가 1, 2차 완판에 이어 오는 13일(일) 오후 7시 25분 현대홈쇼핑 3차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3차 현대홈쇼핑 단독 방송은 1시간동안만 진행하며, 전 1차, 2차 방송에서 전체 매진되었던 TV CF와 동일 모델인 코지마 마스터 블랙과 로즈를 다시 선보이며, 3차도 완판될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 방송과 동일하게 방송에서만 파격적인 조건과 최대혜택을 제공하며, 방송에서만 60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코지마 최고사양 안마의자 마스터는 블랙과 로즈 2가지 색상으로 사용자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며, 부위별 세밀한 신체 스캔 기능으로 보다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신체 부위별 강도조절이 가능하여 최고급형 4D 안마의자로 불리고 있으며, 종아리 유닛의 회전으로 주무름 마사지가 가능하고 종아리 유닛의 높이 조절도 가능하여, 무릎 마사기도 가능한 초프리미엄 안마의자이다.

한편, 코지마는 국내 최초 커스터마이징 안마의자 외에도 소형마사지기와 혈압계, 체지방 측정기 등 다양한 제품군을 꾸준히 출시하며, 최근 헬스케어 안마기기 부문 ‘2019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