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매일 고품질 차가버섯·후코이단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고려인삼공사, 매일 고품질 차가버섯·후코이단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 munhwanews
  • 승인 2019.10.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고려인삼공사가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일반 소자들을 위한 차가버섯, 후코이단 체험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현대인들이 건강 분야에 관심이 늘어나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늘어났을 뿐만 아니라 건강식품 시장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방송을 통해서도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소개가 된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등의 제품 체험 서비스를 실시해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고민을 덜고 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특히 차가버섯은 크로모겐 콤플렉스가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크로모겐 콤플렉스는 크로모겐, 베타글루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SOD, 각종 미네랄 등으로 우리 몸에 이로운 유효성분들을 통칭하여 부르는 말이다.

하지만 모든 차가버섯에 유효성분이 풍부한 것은 아니다. 시베리아 지역에서 영하 40도 이하의 극한의 추위를 견디며 자라나는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이 가장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 이유는 극한의 추위를 견뎌내기 위해 더 많은 유효성분을 몸 속에 저장하기 때문이다.

주요기사

이러한 풍부한 유효성분 함량으로 1등급을 차지하고 있는 러시아 차가버섯을 원료로 하고 있는 고려인삼공사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선보이며 현대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이 건강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국내 소비자들의 차가버섯에 대한 관심이 더욱 늘어났다. 그로 인해 차가버섯의 제품이 다양해졌고,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라며 "하지만 다양한 상품들 중 유효성분 함량과 추출 과정이 적절하게 이루어졌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라고 전했다.

고려인삼공사의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의 제품 체험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고려인삼공사는 이번에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혼합한 핵산 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출시 기념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