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처드림 제공

최근 각종 언론매체에서 회자되며 주목 받기 시작한 크릴오일은 남극에 사는 크릴에서 추출한 오일로, 크릴은 남극 해양생태계 먹이사슬 가장 아래에 위치해 중금속 오염 위험과 환경 호르몬의 위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크릴오일에는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하는 생체막의 주 성분 중 하나인 인지질을 비롯해 슈퍼비타민E로 불리우는 아스타잔틴과 뇌와 신경조직, 망막조직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로 두뇌발달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DHA, EPA, 오메가3, 6, 9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나 눈에 띠게 주목받고 있는 것이 ‘국내제조 크릴오일’이다. 크릴오일의 원재료인 크릴은 남극에 서식해 어획 이후 육지로 운반되기까지 수개월이 소요된다. 이 과정에서 크릴의 신선도 및 위생 상태와 제품의 안전에 대해 우려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어획 즉시 크릴을 냉동해 국내로 운반 후, 크릴의 가공 및 크릴오일 제조까지 전 과정이 국내에서 이루어지는 ‘국내제조 크릴오일’이 각광받고 있다. 국내 제조 크릴오일의 경우 유통경로가 짧아 그 과정에서 크릴오일의 산패 위험성이 적고, 제품이 더 위생적인 환경에서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국내제조 크릴오일 중 하나인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최근 1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2년 연속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네이처드림은 크릴오일 제품의 위생과 안전을 위해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PTP 개별 포장 후 접촉을 막아 산패를 방지하고 습기 혹은 빛으로 인한 제품 변질을 예방하기 위해 필로봉투로 한 번 더 포장한 제품으로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DHA, EPA,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균형있게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선물하기 좋은 깔끔한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추석선물로도 각광받았던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온라인 종합 쇼핑몰 ‘올타몰’ 혹은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15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스토어팜에서 구매 시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찜 5% 할인, 톡톡 친구 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최근 다이어트 비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구구단 미나와 세정을 지난 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건강하고 싱그러운 이미지를 더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