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코엑스R, 강남R, 더종로R, 이태원역, 송도트리플R점, 서면중앙대로R점, 송파방이DT점, 홍대입구역사거리R점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이벤트,  MD상품과 음료 출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할로윈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료와 푸드, 텀블러 등을 전국 매장에 새롭게 출시한다. 스타벅스의 고객들과 함께하는 할로윈 시즌은 올해로 두번째이다.

지난해 처음 운영하며 큰 호응을 얻은 할로윈 시즌은 올해 할로윈 컨셉 매장 운영을 확대하고, 음료 3종 및 푸드 8종과 더불어 MD상품도 할로윈 시즌 한정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스타벅스는 전국 8개 매장에 할로윈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소품을 설치하고, 'Trick or Treat'을 주제로 한 한로윈 컨셉 매장을 15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한다.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스타벅스 할로윈

할로윈 컨셉매장은 스타필드코엑스R, 강남R, 더종로R, 이태원역, 송도트리플R점, 서면중앙대로R점, 송파방이DT점, 홍대입구역사거리R점 등 8개 매장에서 운영된다. 해당 8개의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는 할로윈 컨셉 8개 매장 운영 이에도 전국 매장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료 3종을 선보인다. 다양한 표정의 고스트 머랭이 춤 추는 듯한 비주얼을 가진 음료 '댄싱 고스트 모카'와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댄싱 고스트  초콜릿'을 선보이며, 함께 초콜릿 칩 속에 숨어있는 뼈 모양 초콜릿을 찾는 오싹한 재미의 '툼툼 프라푸치노' 등 할로윈 음료를 통한 재미를 선보인다.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이벤트

또한, 할로윈 유령으로 디자인되어 자연광 흡수를 통해 야광 효과를 나타내는 ‘할로윈 몬스터 야광 머그 355ml’, 으스스한 할로윈 마법의 성 모습이 디자인 된 트로이 할로윈의 마법 텀블러 473ml, 사탕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펌킨 파우치’ 등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MD 상품 13종도 새롭게 출시된다.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할로윈

이와 함께,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호박과 마녀 모양의 토피넛 캔디 2종을 비롯한 할로윈 펌킨 타르트, 할로윈 블루몬스터 케이크 등 할로윈 전용 푸드 8종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할로윈 시즌을 맞아 시즌이 시작되는 10월 15일부터 할로윈 음료 구매 시, 삽과 도끼 모양의 ‘으스스타벅스’ 쿠키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국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할로윈 MD상품 13종, 음료 3종 등 출시

스타벅스 할로윈 시즌, MD상품 13종, 음료 3종, 푸드 8종 출시와 할로윈 이벤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