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6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MBC '라디오스타' '놀면 뭐하니?' 특집 방영

출처: MBC, 예능 '라디오스타' 스틸컷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오는 10월 16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모델 '이소라'가 출연해 솔직하고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오는 10월 16일(수) 오후 11시 5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여 '놀면 뭐하니?' 특집을 꾸민다.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불리는 이소라는 최근 자신의 행동에서 이상함을 느껴 혹시나 하는 마음에 치매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리고 밝혀진 충격적인 결과는 본인에게 "정신 차리고 살아야겠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했다고 한다.

또한 바른 자세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MC '안영미'의 배를 주먹으로 가격하여 당황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다.
 
한편 이소라는 현재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모든 영상은 100% 자체 제작이고 그 이유는 방송국 때문이라고 한다. 유튜브 생태계를 교란하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는 남모를 부담감을 털어놓는데 이 때문에 오바이트를 한 적도 있었다고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난 1996년 방영된 드라마 '별'에서 연기한 외계인으로 국내 유일 외계인 연기 경력자가 되었다. 그는 당시 영상을 보고 현실적인 리액션을 선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소라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건강하게 컵라면 먹는 방법을 공개하지만 뜻밖의 경쟁자 등장으로 레시피 위기를 맞으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소라 이외에도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고 스페셜 MC로 배우 '이상엽'이 합류한다. 그들은 넘치는 열정으로 스튜디오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릴거라고 예고했다.

MBC '라디오스타'는 오는 10월 16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영된다.

--------------------

라디오스타, 모델 이소라 건강에 적신호?

오는 10월 16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MBC '라디오스타' '놀면 뭐하니?' 특집 방영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