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4일(목) 그룹 'ARIAZ(아리아즈)'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로 데뷔

출처: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 그룹 아리아즈 멤버 '다원', '윤지', '시현' 개인 티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0월 15일 그룹 'ARIAZ(아리아즈)'가 데뷔를 앞두고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스타제국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라이징스타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아리아즈는 첫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로 데뷔한다.

10월 15일 오전 12시 공식 SNS와 유튜브에는 멤버 다원, 윤지, 시현이 중세시대 유럽 저택이 연상되는 장소를 배경으로 우아하면서 청순한 매력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각 멤버를 상징하는 악기들은 대중들에게 각 멤버의 이미지를 심어주어 기억에 남게했다. 다원은 클라리넷, 윤지는 피아노, 시현은 종으로 해당 악기를 사용한 배경음악이 흘러나왔다.

이에 오는 10월 16일 공개될 효경, 주은, 여리의 티저에는 어떤 악기가 등장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룹 'ARIAZ(아리아즈)'의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는 오는 10월 24일(목)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신인 그룹 아리아즈, 데뷔 앞두고 신선한 티저 영상 공개

오는 10월 24일(목) 그룹 'ARIAZ(아리아즈)' 미니앨범 '그랜드 오페라(Grand Opera)'로 데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