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1일(월) 그룹 'VAV'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POISON)'으로 컴백

출처: ATEAM엔터테인먼트, 그룹 'VAV'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0월 16일 그룹 'VAV'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당일 0시 VAV는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POISON)'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정체모를 물약들이 진열된 실험실에서 흰 가운을 입은 '제이콥'이 등장하고 이어 온실 속에 서있는 멤버들이 한 명씩 등장하며 오묘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특히 낮과 밤의 대비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그러다 제이콥이 완성시킨 독약을 누군가에게 뿌리는 장면으로 끝난다. 한층 더 성숙해진 멤버들이 노래와 영상에 어떤 이야기를 담아냈을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룹 'VAV'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POISON)'은 오는 10월 21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고 이에 앞서 10월 18일(금) 오후 7시 서울 반포한강공원 내 세빛섬 예빛 무대에서 앨범 발매 기념 스페셜 버스킹으로 팬들을 만난다.

--------------------

그룹 VAV,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POISON)'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오는 10월 21일(월) 그룹 'VAV' 다섯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POISON)'으로 컴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