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키니랩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오늘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국내 최대 직영 피트니스 플랫폼 ‘고투피트니스’와의 제휴 기념 ‘당신을 바꿀 한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신을 바꿀 한달’ 이벤트는 스키니랩몰 이벤트 페이지에 스키니랩X고투피트니스의 제휴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한달분’과 ‘고투피트니스 한달 이용권’을 동시에 제공한다. 

금번 이벤트는 2019년 다이어트 신소재로 주목받은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과 운동을 병행하여 건강한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스키니랩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근 1개월 이내 구매 이력이 있으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당첨자는 11월 11일에 발표된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스키니랩의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와 고투피트니스 매장을 동시에 이용함으로써 더욱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양사의 굳건한 파트너쉽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키니랩몰에서는 해당 이벤트 외에도 신규 회원 대상의 최대 15만원 할인의 5종 할인쿠폰, 무료배송, 첫 구매 사은품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휴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