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휴스토리모던하우스’는 동탄신도시와 인접하고 수원과 지근 거리이며 행정구역상 용인에 속하며 남부권 3대 주요도시를 아우르는 매력적인 위치를 자랑한다.

남부CC,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양지리조트, 지산리조트, 백남준아트센터 등 다양한 문화 여가시설을 즐길 수 있어서 관광지가 곧 주거지가 되었다. 아울러 10분 거리에 보라산, 기흥호수공원 순환산책로(둘레길 약 3시간소요)가 조성돼 산책 및 트레킹을 즐길 수 있어 자연친화적이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계단식 배치로 채광과 일조량이 뛰어나고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A,B,C 3개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용인 타운하우스 중 선택의 폭을 넓혔다.

타운하우스는 은퇴 주택이란 이미지는 탈바꿈 되었다. 이미 절반은 젊은세대들이 분양을 받고 있어서 수요층이 넓어졌다는 분석이다.

분양관계자는 “용인(구성역)에서 삼성역까진 겨우 4정거장으로 강남까지 불과 20분대로 도착이 가능하여 교통환경은 손색이 없다”라고 말했다.

추후, 상갈역에서민속촌역~공세역~동탄역~오산역으로 연장되는 지하철 노선에 대한 논의가 본격화 될 가능성이 높아지자 인근 거주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용인 타운하우스 휴스토리 모던하우스는 유지관리비가 적게 들고 자동습도조절 기능으로 새집증후군 걱정 없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원주택의 약점인 치안문제를 영역별로 최적화된 CCTV 설치로 각 구역을 통제하는 높은 수준의 보안시설을 갖추었다.

단지에서 도보 3분거리에 공세초등학교가 위치한 학세권으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차량5분거리에 보라중과 보라고가 위치해 있어 명문학군이 밀집된 용인 보라동의 풍부한 교육환경을 누려 볼 수 있다.

도보 5분거리의 코스트코와 차로 5분거리 이내에 이마트 이용이 가능한 최적의 생활인프라와 지리적 여건을 갖추고 있다. 용인시청과 세무서 등의 공공기관과 용인동백세브란스병원, 한림대의료원, 강남병원 등 의료시설은 그 어느 지역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아 병원을 자주 이용하는 은퇴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및 지난해 12월 개장해 다양한 문화시설까지 갖춘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해 말 완공예정인 연면적 9만1000㎡규모의 이케아 기흥점과 차량 10분내로 동탄2신도시의 생활인프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을 지녔다.

사업지인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는 GTX-A, 동탄~인덕원선, 서울~세종 고속도로 등 교통망 확충과 용인연세의료클러스터와 용인플랫폼시티(용인경제신도시) 등 대형 호재들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다.

'휴스토리모던하우스'는 자연녹지지역에서 대지면적 18,248㎡ 으로 건축면적은 99㎡~ 148㎡단독주택으로 조성되며 100% 개별 등기가 가능하다 .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인근 샘플하우스 관람은 예약 후 무료 투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