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문근영, 이상형 피오로 꼽아

출처: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ㅣ'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문근영, 김선호 출연 언제? 문근영 이상형 피오 발언 화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영원한 국민 여동생 문근영이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 출연한다.

오늘 19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하 도레미 마켓)에는 배우 문근영과 김선호가 출연한다.

도레미 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붐이 고정 MC로 매주 게스트와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방송에서는 문근영과 김선호가 스튜디오를 찾았는데, 두 사람은 오는 21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출연을 앞두고 도레미 마켓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호는 "예능 첫 출연이라 많이 떨린다"며 수줍게 소감을 밝혔고 문근영은 "가족들이 ‘놀토’를 좋아해서 1회부터 다 봤다. 듣는 것보다 빨리 쓰는 게 중요할 것 같다"며 애청자다운 기대되는 속기 실력을 예고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문근영은 엉뚱한 매력으로 이목을 모았다. 가사를 유추하던 중 문학소녀다운 감성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는가 하면, 힌트를 선택하는 순간 논리적인 근거를 들며 홀로 다른 의견을 주장했다.

출처: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출처: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ㅣ'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문근영, 김선호 출연 언제? 문근영 이상형 피오 발언 화제

이에 신동엽은 “원하는 힌트로 결정하라”면서도 “힌트를 듣고도 별다른 소득이 없으면 반대급부를 해야 한다”고 재치 넘치는 제안을 해 폭소를 선사했다.

초반 긴장한 듯한 김선호도 반전 실력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확실하게 들었다”며 꽉 찬 받쓰 판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데 이어, 녹화 내내 적극적인 추리로 맹활약을 펼쳤다.

또한 이날은 피오를 이상형이라고 밝힌 바 있는 문근영과 피오의 달달한 분위기, 김선호와 박나래의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도 재미를 더했다.

문근영, 김선호가 게스트로 출연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19일 오후 7시 35분 방송된다.

 

--

출처: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ㅣ'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문근영, 김선호 출연 언제? 문근영 이상형 피오 발언 화제

19일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
문근영, 이상형 피오로 꼽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