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라라랜드'

   
문화뉴스 아티스트 에디터 석재현 syrano63@mhns.co.kr 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남자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영화를 보면서 배워갑니다.
[문화뉴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라라랜드 내용
'드림랜드'이자 '헐리우드'의 본고장인 로스엔젤레스에서 재즈 뮤지션과 배우를 꿈꾸는 두 남녀, 세바스찬과 미아가 만나 그들의 사랑을 담은 뮤지컬 영화.
 
라라랜드 후기
'라라랜드'를 단순히 사랑이야기로 생각하고 보러 왔다가 우리네 인생에서 느끼는 모든 감정들을 영화에서 쏟아지는 것을 보며 관객들이 많은 공감을 하고 아름다운 영화라고 극찬했다.
 
   
 
'라라랜드'인 감독인 다미엔 차젤레의 전작이자 데뷔작인 '위플래쉬'와 비교하면서 '위플래쉬'는 몸을 움직이게 만들었다면, '라라랜드'는 마음을 움직이게 만들었다며 다미엔 차젤레의 재능에 찬사를 보내는 이들도 볼 수 있다. '영화계의 유니세프' 양미르 기자와 필자도 크게 감동받아 아직도 '라라랜드'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라라랜드 결말
너무나 현실적인 결말로 끝났기에 '라라랜드'를 보고 많은 이들이 끝난 뒤에도 그 여운이 남는다고 말했다.
 
라라랜드 시사회
11월 30일 서울 CGV 왕십리에 '라라랜드' 언론시사회가 진행되었는데, 영화가 끝난 후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취재진도 박수를 보냈다. 또한 CGV에서는 아이맥스 시사회로 2000명 한정 판매를 진행했었는데, 10분만에 매진되었다.
 
라라랜드 라이브톡
12월 7일 저녁7시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라이브톡이 CGV 아트하우스를 통해 열렸으며, CGV 16개관에서 동시 생중계되었다.
 
라라랜드 피아노
'라라랜드'에서 인상적인 장면 중 하나가 바로 주연배우로 나오는 라이언 고슬링의 피아노 치는 모습일텐데, 그는 '라라랜드'를 위해 3개월간 피아노 레슨을 받은 후, 피아노 장면에서 직접 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라라랜드 달력
12월 7일 '라라랜드'가 개봉한 당일부터 실시된 이벤트로 '라라랜드' 관람 티켓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증정 극장은 CGV 상암, 용산, 왕십리, 일산, 수원, 인천, 판교, 광주터미널, 대구, 대전만 해당된다.
 
라라랜드 아이맥스 / M2관
CGV, 메가박스에서 '라라랜드'를 각각 아이맥스 / M2관에서도 볼 수 있다. 예매하기 전에 꼭 확인할 것!
 
라라랜드 OST
'Ryan Gosling - City Of Stars', 'Emma Stone - Audition'(영화의 메인 테마곡)
 
  
▲ [양기자의 씨네픽업] '라라랜드'는 2017년 아카데미 시상식 트로피를 몇 개 받을까? ⓒ 시네마피아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