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트랙리스트 공개

출처 : 밀리언마켓, MC몽 8집 트랙리스트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가수 MC몽이 오는 25일 컴백을 확정했다. 22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공식 SNS에 8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 MC몽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인기’, ‘샤넬’)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모았다. 이 외에도 ‘무인도(feat. MOON)’, ‘알아(feat. HYNN)’, ‘눈이 멀었다(쿠키 VER.)’,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PART2(feat. 양다일)’, ‘온도(feat. 수란)’, ‘존버(feat. 쿠기, 지젤)’ 등 총 11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다채로운 분위기의 곡을 담아낸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두 타이틀곡은 피처링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점이 주목할만하다. 특히 타이틀곡 ‘인기’ 피처링 진이 쉽게 접할 수 없던 이색 조합이라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동안 MC몽은 발매하는 앨범마다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화제를 모았기에 베일에 가려진 피처링을 누가 맡을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또한 MC몽과 소속사 식구인 수란, 쿠기, 지젤 등 밀리언마켓 아티스트들도 총출동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MC몽의 8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동시에 오는 25일, 26일 2일간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한다.

출처 : 연합뉴스, 2011년 기자 회견 당시

앞서 지난 2010년 MC몽은 고의 발치로 병역을 기피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고의 발치 혐의에 대해서는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공무원 시험 허위 응시 등 입영 연기에 대해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 사회봉사 120시간 이상을 선고받은 바 있다.

이후 공식적으로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방송활동은 중단한 채 2014년 6집, 2016년 7집 앨범을 발표하였지만 팬들의 환영을 받지는 못하였다. 지난 5월에는 김종국 콘서트에 참여하며 컴백설이 불거져 나오기도 했다. 3년 만에 들고 나오는 새 8집 앨범이 대중의 사랑을 받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일각에서는 MC몽이 방송 복귀를 하는 것은 아닌지 의문이 제기되기도 했다. 방송 관계자는 "절친한 연예인 뿐만 아니라 PD, 작가 등 MC몽을 방송에 복귀 시키고 싶어 하는 관계자들이 많다. MC몽을 복귀시키려는 움직임과 시도가 꾸준히 있었고, 현재도 마찬가지"라며 "쉽진 않겠지만 이번에 공연과 정규 앨범으로 활동 재개를 하면서 방송 복귀 가능성도 높게 점쳐진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 발표가 방송 컴백으로까지 이어질지는 지켜봐야 할 부분이다.

-----------------------------------------

MC몽 컴백 8집 트랙리스트 공개, 발치 사건 후 방송 중단, 근황, 방송 복귀설은?

MC몽 트랙리스트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