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2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나영석 PD 40억 연봉설 언급

출처: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나영석 PD, 김태호PD 연봉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지난 10월 22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언급된 나영석 PD의 연봉이 화제가 되고있다.

나영석 PD는 예능 '1박2일',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등의 연출을 맡았고 최근에는 '윤식당', '신서유기'를 진행하고 있다.  

유재석과 조세호는 방송 중 나영석 PD를 만나 '나영석 40억 연봉설'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나영석은 "그게 연봉은 아닌데 기사가 났다. 솔직히 돈 좀 받았다."고 대답했다.

출처: 김태호트위터, 나영석 PD, 김태호PD 연봉

나영석 PD의 급여가 주목받자 그와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김태호 PD의 급여도 궁금증을 모았다.

김태호 PD는 예능 '무한도전', '논스톱4'의 연출을 맡았고 최근에는 '놀면 뭐하니?', '같이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그도 동일 예능에 전화를 통한 목소리로 출연했으나 나영석 PD와 달리 유재석에 대한 친밀감, 신뢰도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영석 PD보다 적거나 비슷할 것'이라 추측하고 있다.

-----

나영석 PD, 40억 연봉설 언급...그렇다면 김태호 PD는? 

지난 10월 22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나영석 PD 40억 연봉설 언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